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122688 222
관리자 2023-06-09 16:36:00
퍼플섬에 활짝 핀 버들마편초꽃이 관광객을 유혹한다..'사계절 보라꽃이 오감을 자극하는 퍼플섬으로 오세요'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사계절 보라꽃이 오감을 자극하는 퍼플섬에서 오는 6월 10일 ‘2023 버들마편초꽃 봄축제 테이프 커팅식’을 시작으로 ‘퍼플섬 버들마편초꽃 홍보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버들마편초는 마편초과의 다년생 초본으로 버들잎처럼 좁은 잎모양 형태와 긴 꽃대 끝에 꽃이 달려서 ‘마편’ 즉 말채찍처럼 생겼다 해서 버들마편초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개화기간이 길어서 퍼플섬에 안성맞춤인 꽃이다.

현재 퍼플섬에는 39,000㎡ 부지에 전국 최대규모의 이천만송이의 버들마편초가 만개하였으며, 해안산책로를 따라 퍼플섬 곳곳에 피어있는 버들마편초꽃은 섬을 일주하는 관광객들을 몽환적인 아름다움에 매료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박우량 군수는 “퍼플섬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사계절 보라색의 향연에서 큰 감동과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치유의 섬으로 간직되길 바란다”라며 “다시 찾고 싶은 곳, 머무르고 싶은 퍼플섬에 국내외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퍼플섬에서는 8월 버들마편초 여름 꽃축제, 9월 아스타 꽃 축제가 있을 예정이다.
퍼플섬에 활짝 핀 버들마편초꽃이 관광객을 유혹한다..'사계절 보라꽃이 오감을 자극하는 퍼플섬으로 오세요'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퍼플섬에 활짝 핀 버들마편초꽃이 관광객을 유혹한다..'사계절 보라꽃이 오감을 자극하는 퍼플섬으로 오세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