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17820 2196
관리자 2015-05-18 09:56:00
신안군장애인생활시설 개원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 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자승 스님)에서는 5월 13일 신안군장애인생활시설 개원식을 가졌다.

이날 압해읍에 소재하고 있는 신안군장애인생활시설 개원식에는 고길호 군수를 비롯한 관내 유관기관 단체장 및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신안군장애인생활시설은 신안군으로부터 위탁받은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 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지적장애인거주시설로서 건축연면적 955.55㎡, 지하1층, 지상2층 구조의 최적의 시설로,

지적장애인 30명이 생활할 수 있는 침실, 재활실, 식당, 물리치료실 등으로 구성 되어 있어 입소 장애인들은 일반 가정과 같은 안정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 자승스님은 “본 시설이 장애인 복지 서비스를 전달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장애인의 권익 증진을 위해 정책과 현장의 소통이라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고길호 신안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신안군장애인생활시설은 전문적인 상담과 사회참여 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장애인들의 권리옹호는 물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장애인들에게는 꼭 필요한 시설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안군장애인생활시설 개원1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군장애인생활시설 개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