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신안포커스

신안포커스

글 내용보기
31770 1844
관리자 2017-02-09 17:32:00
신안군, 읍·면 희망토론회 시작.."군민들과의 교감으로 공감행정, 소통행정 추진"
고길호 신안군수는 2월 8일 지도읍을 시작으로 14개 읍면을 순회하며 2017년 군민과의 희망토론회를 시작한다.

이번 방문은 정형화된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주민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대화방식을 통해 지역발전의 대안을 모색하고, 관계자들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 등을 듣고 적극 수렴해서 군정운영에 반영할 계획이다.

지도읍에서 열린 첫 토론회에는 이장, 읍단위 단체장, 주민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들에게 군정 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답변하는 등 격의 없는 소통으로 주민과의 대화를 이어갔다.

또한, 지도읍 주요 사업장을 찾아 현장의 소리를 듣고, 작은섬 낙도 어의도를 방문하여 교통여건 및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다.

고길호 신안군수는 “섬과 섬이 소통되는 십자형 도로망을 구축하여 섬과 섬 그리고 섬과 육지를 잇는 연육·연도교을 건설하여 접근성을 높여 물류개선과 관광객 유치 등 지역경쟁력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특화작물 등 다양한 농가 소득 창출로 군민 모두가 잘 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신안군, 읍·면 희망토론회 시작..


관리자 메모 555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군, 읍·면 희망토론회 시작.."군민들과의 교감으로 공감행정, 소통행정 추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